top of page
필리핀 마닐라 맛집: 베트남 사람이 하는 마카티의 베트남 음식점 - BON Banhmi
⚝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에 있으며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 콘텐츠 등록일:
2017년 7월 19일
2024년 현재 이 레스토랑은 영업이 중단되었습니다.

마닐라에서 고수 향기가 진한 오리지널 베트남 반미 빵을 먹고 싶었다면, 마카티 산안토니오 빌리지로 가면 된다. BON Banhmi Vietnamese Sandwich라는 이름의 가게인데 주인이 베트남 사람이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마닐라에 있는 다른 어떤 베트남 음식점보다 베트남스러운 맛이 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반미 빵집인 "BON Banhmi Vietnamese Sandwich" 옆으로는 "BON Pho&Roll"라는 이름의 레스토랑도 겸하고 있어 쌀국수도 주문할 수 있는데, 쌀국수 역시 다른 집보다 향이 강한 편이다. 숙주 양은 좀 아쉽지만, 대신 소고기 고명을 다른 식당에 비해 상당히 많이 올려준다. 동네 주민들에게 꽤 소문난 맛집답게 매장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친절하다. 다만 진한 육수를 좋아한다면 이 집 쌀국수 국물이 좀 싱겁게 느껴질 수도 있다.


BON Banhmi Vietnamese Sandwich
본 반미
■ 연락처: (02) 808 7979
■ 영업시간: 오전 7:30~오후 11:00
BON Banhmi Vietnamese Sandwich
필인러브에 적힌 글은 사이트 운영자 개인의 의견이 상당히 반영되어 있으며, 글 작성 시점에서만 유효한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영업 여부 및 메뉴 등이 변동되었을 수도 있으니 작성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