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뉴스: 소피텔(Sofitel), 세부 시티에 호텔 오픈 예정
⚝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에 있으며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 콘텐츠 등록일:
2021년 3월 24일
마닐라의 인기 호텔을 이야기하면서 파사이의 소피텔(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이 빠질 수 없다. 호텔 건물이 오래되어서 객실 시설은 새로 지은 호텔만큼 못하다고 하지만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잘 꾸며진 수영장과 괜찮다고 소문난 조식, 마닐라공항과의 가까운 거리 등의 장점은 소피텔을 늘 인기호텔 목록 위로 올려두고 있다. 그런데 글로벌 호텔그룹인 아코르(Accor)에서 부동산 개발 업체인 세부 랜드마스터(Cebu Landmasters, Inc.)와 계약을 맺고 세부 시티에 소피텔을 짓는다는 소식이다.
아코르의 발표에 따르면 소피텔 세부(Sofitel Cebu City)는 195개의 객실 규모의 호텔로 아얄라몰이 있는 세부 비즈니스 파크(Cebu Business Park) 지역에 지어질 예정이다. 설계는 여의도 63빌딩을 설계한 바 있는 미국의 설계 회사 SOM(Skidmore, Owings and Merrill)가 맡았는데, 객실 외 레스토랑과 옥상 루프탑바(rooftop bar), 수영장, 스파 등의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비즈니스 목적의 여행객을 위해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 및 VIP 라운지(Executive Floor Lounge) 등의 시설도 계획하고 있다. 소피텔 세부(Sofitel Cebu City)는 2025년에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 위의 콘텐츠는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는 사이트 운영자 개인의 의견이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 작성 시점에서만 유효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작성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