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필리핀 뉴스: 자정에 즐기세요!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의 499페소 뷔페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에 있으며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콘텐츠 등록일:

2022년 6월 5일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Diamond Hotel)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 위치와 시설, 서비스 모두 괜찮아서 코로나19 이전에만 해도 풀부킹으로 빈방 구하기가 어려웠던 호텔이다.

마닐라 말라떼에 있는 다이아몬드 호텔에서 색다른 상품을 내놓았다. 바로 자정 전후한 시간에 이용하는 심야 뷔페이다. 코니쉬(Corniche)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피카피카 뷔페(Corniche's Pica-Pica Buffet)는 여느 뷔페 레스토랑과는 다르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료는 499페소. 한국 돈으로 약 12,000원 정도이다.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라이브 음악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뷔페 이용권은 다이아몬드 호텔 로비나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내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사이에 예약이 가능하다. 



다이아몬드 호텔 심야 뷔페

Nightcap at Corniche: Midnight Pica- Pica Buffet 


■ 이용 시간: 월요일~토요일 / 10:30 PM- 1 AM

■ 뷔페 이용료: 499페소/1인 

■ 위치: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Diamond Hotel)

■ 예약하기: Nightcap at Corniche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Diamond Hotel)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Diamond Hotel)

⚑ 위의 콘텐츠는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 Diamond Hotel: Nightcap at Corniche  

필인러브의 콘텐츠는 사이트 운영자 개인의 의견이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 작성 시점에서만 유효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작성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