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 마닐라공항 국제선 이용객 수 제한 관련 노탐(NOTAM)
⚝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에 있으며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 콘텐츠 등록일:
2021년 3월 16일
마닐라의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이하 마닐라공항)의 이용이 좀 더 어려워질 예정이다. 2021년 3월 18일 목요일부터 한 달 동안 마닐라공항 국제선 이용 승객의 숫자가 1일 1,500명으로 제한될 예정이다. 필리핀 민간항공위원회(CAB. Civil Aeronautics Board)에 따르면 승객 수 제한은 인바운드 국제선이 대상이며, 필리핀 이민국의 입국 지침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승객 수용 능력을 줄이겠다는 민간항공위원회(CAB)의 이번 결정에 따라 필리핀항공(PAL)이나 세부퍼시픽 항공사 등에서 국제선 항공편의 일부 취소가 있으리라 예상된다.
마닐라공항 이용 관련 노탐(NOTAM)
■ 기간: 2021년 3월 18일 오전 8시 ~ 2021년 4월 18일 오전 8시
■ 대상: 마닐라공항 국제선 이용 승객
■ 내용: 마닐라공항 이용객 수를 일일 최대 1,500명으로 제한
- 인바운드 국제선에 대해 적용: 마닐라공항 도착 승객에게 적용
- 국적과 무관하게 적용: 외국인과 필리핀인과 모두에게 적용됨
※ 노탐(NOTAM): Notice to Airmen
항공고시보. 항공 시설, 항공 업무, 항공 방식 또는 항공기의 항행상 장애에 관한 사항으로 항공기의 안전운항을 위하여 국가에서 항공 운항 관리자나 항공종사자에게 신속하게 통보해야 할 항공정보에 대한 사항을 의미
⚑ 위의 콘텐츠는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는 사이트 운영자 개인의 의견이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 작성 시점에서만 유효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작성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